여행자마린

공지

자유를 꿈꾸는 여행자 마린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여행자 마린 2021. 2. 22. 20:24

 

 

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여행자 마린 블로그 열게된 마리닝입니다^^

 

 

자유를 꿈꾸는 마린

 

Marin :

바다의 해양의 

바다와 관계가 있는

바다에 서식하는 바다에서 사는

해병대 

등의 뜻을 지닌 마린은 저희집 고양이 이름입니다.

제가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붙여준 이름이고 

 

정식이름은 아쿠아마린입니다. 

어릴때 고양이가 막 태어나면 고양이 눈이 모두 블루색인걸 모르고 저는 마린이 눈색이 특별히 파란색이라 아쿠아마린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크니 역시 달라지더군요. 그래도 집사가 바다를 정말 사랑해서 마린이라는 이름은 참 잘붙였다고 생각합니다. 바다에 가지않아도 바다를 늘 곁에 두는 기분입니다.

 

길냥이 엄마 아빠사이에 태어난 아이라 기를 곳이 없어 데려온 초보 집사라 

아는게 별로 없어서 그랬습니다. 고양이 키우며 잘 몰라 이리저리 뛴 적도 많습니다.

 

 

어쨌든 블로그를 이제서야 개설을 하고 어떤글을 채워나갈지 고민이긴 하지만 

무척 재미있을것 같기는 합니다. 많이 흥분이 되고 걱정이 앞서기도 합니다. 

혹시 도움이 될 것들 언제든지 추천해주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요즘 부자가 되겠다고 결심하고 매일 재테크 관련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 재테크관련 공부들중에 여러분에게 유용한 자료가 있으면 공유하는 글들을 써나가려고 합니다. 책 리뷰가 될수도있고 요즘 많이 보는 유튜브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면 그것도 글과 이미지로 정리해 올려나가보려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여행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행은 국내여행 해외여행 가리지 않고 가는데 요샌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이 어려우니 국내여행 코스 위주로 글을 포스팅 하려고해요. 그리고 아는 맛집 정보도 제가 체험한것들 위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캠핑카를 가지고 주로 여행을 다니는 편이구요. 예전에는 바닥 캠핑 생활도 오랜세월 했습니다. 점점 아시다시피 간편하게 차박으로 옮겨가게 되고 그래서 제가 올리는 정보는 가기 좋은 차박캠핑 장소 /  근처에 맛집들 / 근처에 카페들 위주로 소식을 전할것 같아요. 

요즘은 카페에서 꼬박 공부를 하고 있어요. 투자공부에 아주 불이 붙어서 매일 해도 아직 질리지 않네요. 여행이 가장 큰 취미였는데 그다음이 독서구요.. 이제는 바뀌어서 재테크가 첫번째 취미가 되었어요. 

크.. 멋지지 않나요 재테크가 취미인 사람?

 

마린주인님 제가 열심히 벌어서 평생 주인님을 봉양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유를꿈꾸는마린 #재테크공부 #유튜브리뷰 #독서리뷰 #주식공부 #부동산공부 #상품리뷰 #IT리뷰 #제품리뷰 #차박캐핑 #캠핑후기 #맛집 #국내여행

 

 

 

그리고 제가 구매해보고 사용했던 상품중에 유용했던 정보들이 있으면 그것도 공유를 하려고 해요.

가급적 상업적인 정보는 배제하고 의미 있는 정보들만 추려보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물욕이 많이 사라졌기도 하고 의미 있는 물건만 추려서 사다 보니 사는 물건 자체가 매우 적긴 해요. 

그래도 저를 위해 투자해야 하는 것들 의미 있는 것들 가족을 위한 것들 지인을 위한 것들은 아낌없이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허튼소리를 쓰지 않고 정성 들여 리뷰를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첫 블로그 글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나름 정성을 들여서 써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고 함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유를꿈꾸는마린 블로그를 시작합니다~